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얼마 전 등록해놓은 헬스장 기간이 끝났어요~ 날도 춥고 나가기도 귀찮아서ㅋㅋㅋ 이번 겨울은 그냥 홈 트레이닝 하기로! 운동하는 버릇을 들여놨더니 집에서라도 충분하겠더라고요^^ 그렇지만 항상 먹고 있는 여자단백질보충제는 포기할 수 없어서 >< 하나 더 구매했답니다. 지소이프로틴 섭취 중이에용

 

 

 

 

 

 

 

언제나처럼 이번에도 팜플렛, 쉐이커, 스푼이 지소이프로틴과 함께 왔어요! 하지만 이미 쓰는 것들이 있어 쉐이커랑 스푼은 새 것 그대로 창고에 넣어놓기...ㅎㅎ 여자단백질보충제만 꺼내 놓은 후 하루에 2번씩 먹네요.

 

 

 

 

 

 

 

지소이프로틴은 단백질 함량 90% 중 식물성대두단백질이 100% 들어있는 완벽한 식물성 단백질이랍니다! 대두에서 추출한 단백질을 사용해 아미노산인 라이신이 풍부하고 소이플라본이 다량함유돼 여자에게 좋아요.

 

 

 

 

 

 

 

칼로리도 무지 착함^^ 한 번 먹을 때마다 170칼로리가 들어오는데, 이 정도 열량으로 든든함을 느끼고 단백질을 충분히 먹기가 쉽지 않거든요~ 지소이프로틴이 여자단백질보충제로 유명한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 같아요!

 

 

 

 

 

 

 

일상에서는 물론, 운동 할 때-근육을 만들고 싶을 때-보다 탄탄하고 날씬한 몸매를 가꾸고 싶을 때 이용하기 최적화된 제품이니 운동 깨나 한다는 여자라면 지소이프로틴이 탐날 것 같은데요! 좋은 건 식사대체용이 아니라 굳이 밥을 먹지 않을 필요가 없다는 거예요^^ 밥은 적은 양으로 꼬박 챙기되 운동 전후에 먹음 되는 것이죠.

 

 

 

 

 

 

 

대두단백질이 들어가 고소하고~ 여기에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코코아 분말 소량을 더해 맛의 깊이를 잡았어요. 그래서 비위가 약하거나 콩을 잘 못 먹는 분들도 무난하게 술술 삼키실 수 있답니다.

 

 

 

 

 

 

 

여기에 당연히 스테로이드는 들어가지 않구요. 설탕, 감미료 등 스테로이드 만큼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 성분도 없어요>< 여성용으로 만들어진 여자단백질보충제를 고를 때는 나에게는 맞지 않는 성분이 들어가면 어쩌지? 하는 생각을 제일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지소이프로틴은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전혀 없네요!

 

 

 

 

 

 

 

섭취 방법은 하루 2-3회 음료 300ml에 보충제 60g을 섞어주는 거예요~

 

 

 

 

 

 

 

많이 먹을 필요가 전혀 없는 보충제니, 꼭 사은품으로 오는 쉐이커와 스푼을 이용해 정량 맞춰주세요^^ 물이 눈금자 300에 맞도록 넣고, 보충제는 3스푼 넣어주시면 딱 좋아요. 우유나 물을 쓰면 되는데 저는 물을 선호해요.

 

 

 

 

 

 

그럼 요렇게 너무 달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은 보충제 음료가 완성♡ 부드럽게 녹은 가루가 텁텁함을 주지 않아 가볍답니다. 운동할 때 먹으면 딱이니~ 탄수화물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혹은 맛이 별로라서 항상 보충제 섭취에 실패하시는 여자분이라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