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운동을 시작하면 자연식보다 고민되는 게 단백질보충제예요.

어떤 제품을 먹어야 단백질보충제효과가 최대로 나타나는지 알 수 없으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는 헬스보충제 추천을 받아 구매하는 게 좋겠는데요.

다행스럽게도 저는 주변에 운동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정확한 헬스보충제 추천을 힘들이지 않고 받아봤어요 ^.^

요즘 먹고 있는 건 슈퍼제네시스웨이라는 제품이구요.

 

 

 

 

 

 

 

단백질보충제효과가 다른 것과 비교했을 때 훨씬 뛰어나다고 해서

부랴부랴 사서 먹어보게 되었네요ㅋㅋㅋ

단백질양이 제법 많고, 들어가는 단백질도 최상급 유청단백질인 WPH랍니다.

 

 

 

 

 

 

 

근육 성장에 도움이 되는 웨이, 벌크업에 좋은 게이너, 체중 증가에 효과적인 매스

그 중 슈퍼제네시스웨이는 '근육 성장에 도움이 되는 웨이' 종류예요.

단백질이 많이 들어가는 것도, WPH가 들어가는 이유도 바로 이것 때문이죠.

탄수화물이 에너지와 지방을 만드는 것처럼 단백질은 근육을 만들거든요.

 

 

 

 

 

 

 

헬스보충제 추천을 받았더라도 함부로 믿을 수는 없으니 성분까지 꼼꼼히 보세요.

저는 불신이 가득한 사람이라서ㅋㅋㅋ 확인해야 마음에 놓이더라구요.

몇몇 제품은 단백질보충제효과가 왜 나타나는지 알아볼 수도 없을 정도로

재료에 대한 정보가 허술한데 슈퍼제네시스웨이는 정확해서 좋았어요.

저처럼 까다롭게 마구 살펴보는 분이라면 꽤 만족하실 듯~

 

 

 

 

 

 

 

한 번에 먹는 세이빙 사이즈는 60g이고요.

이게 1회에 섭취할 수 있는 최대 용량이에요.

단백질 43g과 탄수화물 6g이 들어 있습니다.

재료는 아까 말 한 것처럼 WPH 가수분해유청단백질이구요.

물론 가수분해유청단백질만 들어있는 건 아니에요.

대두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도 골고루 첨가되어 있어요.

 

 

 

 

 

 

 

그렇지만 역시 가장 많이 들어있는 게 WPH이기에^^

WPH는 단백질보충제효과의 전부를 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대다수의 필수아미노산을 담고 있는데다가 흡수력도 좋거든요.

그래서 헬스보충제 추천 받을 때는 WPH가 들어있는지,

또 들어있으면 얼마나 들어있는지 역시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슈퍼제네시스웨이 같은 경우는 85%를 함유하고 있어요.

 

 

 

 

 

 

 

설탕과 스테로이드, 그리고 요즘 다시 수면에 오르고 있는 감미료까지

전혀 들어있지 않는 제품이라 안전성도 그만큼 높지요.

정말 순수하게 단백질만으로 공정한 제품이라 부드럽고 효과 좋은 제품이랍니다.

 

 

 

 

 

 

 

섭취 방법은 함께 오는 팜플렛을 확인하시면 되겠구요.

 

 

 

 

 

 

 

이렇게 슈퍼제네시스웨이에서 확인하실 수도 있어요^^

세이빙 사이즈인 60g을 물이나 우유 300ml에 넣고 잘 섞어 드시면 됩니다.

단백질보충제효과는 절제하여 먹을 때 더 잘 나타나니

욕심내서 먹는 것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양을 적당하게 섭취해주세요.

 

 

 

 

 

 

 

가수분해유청단백질은 필터링을 많이 거친 유청단백질이라

입자가 곱고 가루가 부드러워요.

차가운 물에 넣어도 잘 먹혀야 하는 보충제 특성에 딱 맞는 재료랄까요.

그래서 더 WPH를 선호하는 건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우유를 사용하면 조금 더 고소하고 묵직한 식감이 나구요.

물을 사용하면 가볍고 달달한 초콜릿 맛이 나요.

제 취향은 개인적으로 물+보충제 조합이기에~

언제나 먹을 때는 물을 사용해서 만들어 준답니다.

 

 

 

 

 

 

 

밍밍한 듯 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초콜릿 맛이 나는 슈퍼제네시스웨이에요.

한 잔에 219칼로리가 들어가 있고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아까 말씀 드린 것처럼~

가볍고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보충제라 운동할 때 마시기 적절해요.

그래서 그런지 소화도 더 잘 되는 것 같구요ㅎㅎ

 

 

 

 

 

 

 

부드러운 식감과 비린내 나지 않는 달짝지근한 초코맛이 좋아서

비위가 약한 분, 부작용 없이 단백질보충제효과가 좋은 제품을 찾는 분께

적극적으로 헬스보충제 추천할 수 있는 슈퍼제네시스웨이입니다.

마시다보면 재구매 의사가 정말 쏙쏙 들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일부러 1+1 이벤트 때 구매했는데 그마저도 다 먹어가네요.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