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것을 할수 있느니라 - 빌립보서 4 : 13 - happydong

카테고리

Happydong (1363)
프로그래밍 (156)
MUSIC (16)
인물 (3)
Utility (10)
세미나 소식&내용 (22)
IT뉴스 (18)
운동 (830)
CAFE (10)
Life (282)
Total
Today
Yesterday



 

 

저는 한국인이라면 꼭 국산품을 애용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어요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주변 사람들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외국 제품은 끌리지 않더라구요.

식품도 예외는 아니어서 제가 섭취하는 운동 보조제 역시 국산헬스보충제입니다.

그래도 국산헬스보충제라고 아무거나 다 좋아하는 건 아니고요~

꼼꼼하게 따진 다음에 합당하면 구매하는 편이에요^^

 

 

 

 

 

 

 

슈퍼인피니트웨이는 헬스보충제 추천의 기준인 WPH로 만들어졌고요.

WPH는 가수분해유청단백질이라는 동물성 단백질인데,

쉽게 유청단백질 중에 가장 좋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ㅋㅋㅋ

소화가 잘 되고 아무래도 흡수율도 굉장히 높은 편이어서 최상급에 속하는데요.

그만큼 값이 비싸서 제대로 사용하는 국산헬스보충제가 별로 없다네요.

그러나 슈퍼인피니트웨이에는 WPH가 듬뿍 들었으니~ 제가 선택할 만 하죠?

 

 

 

 

 

 

 

1회 섭취량은 60g이구요. 단백질 42g이 포함되어 있어요.

그러므로 열량에 표시되어 있는 224kcal는 순수 단백질의 칼로리라는!

탄수화물과 달리 단백질은 소화할 때 에너지의 소모가 많아서

이 칼로리는 금방 연소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걱정하실 필요 없이,

보충제 마시면서 운동만 꾸준히 하신다면 금세 효과가 나타나요^^

 

 

 

 

 

 

 

슈퍼인피니트웨이가 좋은 두번째 이유! 그것은 제외된 성분에 있습니다.

운동을 좀 오래 하게 되면 보충제의 필요성이 분명히 느껴질 때가 있어요.

이럴 때 많은 분들이 헬스보충제 추천을 원하시는데요.

제가 헬스보충제 추천을 하는 기준의 첫번째는 바로 WPH의 함유 유무이고,

두번째는 이 "스테로이드"입니다.

 

 

스테로이드는 예로부터 보디빌더를 직업으로 삼으시거나 빠른 시간 내에

근육 형성, 근육 증가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애용되는 약물이었어요.

때문에 근육을 성장시키는데에는 무척 도움이 되지만,

중요한 건 그만큼 부작용도 심하다는 것이죠.

그래서 헬스보충제는 이왕이면 스테로이드가 들어가지 않는 것이 좋고,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스테로이드를 넣을 수 없는

국산헬스보충제를 선택하시기를 항상 권하고 있답니다.

 

 

 

 

 

 

 

물론 헬스보충제 추천대로 구입한다고 부작용이 아예 일어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ㅠㅠ

꼭 기억해두셔야 할 것이 뭐냐면, 모든 국산헬스보충제는 단백질로 만들어진다는 것이죠.

그것은 즉 단백질 섭취로 인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는 뜻인데요.

아무리 소화불량이 일어나지 않고 흡수가 잘 되는 단백질로 만들어졌다지만

단백질 자체가 결핍증/과잉증을 만들어낼 수 있기에

보충제를 드실 때에는 특히 과잉증이 일어나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단백질을 지나치게 먹을 경우에 일어날 수 있는 부작용에는

피지 과다분비, 소화불량, 두드러기 등이 있구요. 심하면 간의 기능까지 손상시킬 수 있어요.

 

 

 

 

 

 

 

따라서 헬스보충제를 섭취할 때에는 꼭 섭취시기와 섭취량을 지켜야 하며,

보충제 양을 맞출 때에는 개개인의 체질에 따라 조절해주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슈퍼인피니트웨이 같은 경우는 말씀 드렸다시피 60g을 섭취해야 하구요.

그에 따른 음료의 양은 300ml예요. 준비한 그대로 입니다. ^^

 

 

 

 

 

 

 

운동 전후로 한 번, 운동 중에도 한 번 더 마셔주면 더욱 효과가 좋아요.

특히 순수단백질로 이뤄진 웨이 보충제는 운동 후에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것은 손상된 근육 회복과 근손실을 최소로 줄여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준비한 음료와 보충제를 혼합해보았습니다~ 코코아 맛과 향이 나는 분말이에요.

유청 단백질 자체의 무게가 무겁지 않아 금세 가라앉는답니다.

차가운 물에도 잘 섞일 수 있도록 세밀한 작업을 거쳤기 때문이기도 하죠.

 

 

 

 

 

 

 

뚜껑을 닫고 흔들었더니 상당히 곱게 잘 섞였어요ㅎㅎ

살짝 뒤집어봤는데 밑에 가라앉은 덩어리가 없더라구요.

깨끗하게 안 풀리면 아래에 잔뜩 깔려 있는 경우가 있는데,

뭉친 알갱이도 없고 밑바닥도 깨끗해서 깔끔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맛은 말 그대로 코코아 맛이구요. 우유가 들어가지 않아 싱겁기는 해요.

우유 알레르기 없고 우유 좋아하시는 분은 음료를 우유로 대체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럼 맛이 훨씬 고소해진다고 하네요^^

 

 

 

 

 

 

 

슈퍼인피니트웨이는 1+1 이벤트 제품이라 같은 가격으로 두 개를 받으실 수 있어요.

이번에 새로 진행하는 이벤트가 생겼는데,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을 기념하여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면 보충제를 포함한 여러가지 상품들을 선물한다고 해요^^

아이디만 있으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곧바로 이동합니다!

Posted by 익스플로러스타
, |